internet explorer 9 64bit 다운로드

당신이 익스플로러 9에 대해 알아차릴 첫번째 일은 철저 하 게 인터페이스 이다. 투명 한 생생하게 표현 된 스타일을 윈도 즈 7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하 고 윈도 즈 조망의 더 새로운 판, IE 9은 어느 때 보 다도 매끄럽고 영리 하 고 더 단순하게 본다. chrome 에서처럼 주소 표시줄과 검색 상자가 병합 되어 보다 간단 하 고 원활한 사용자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. 언뜻,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베테랑 사용자가 브라우저를 다시 한번 재설계 되었습니다 발견할 것입니다. 의심할 여지가 IE9 아름 답 고 세련 된 웹 브라우저 처럼 보이는 거 야. 사용자는 HTML5 및 CSS3 지원 덕분에 페이지의 원활한 로딩을 경험해 야 합니다. 모든 것은 너무 많은 이슈 나 난관 없이 의도 된 as 작용 한다. 의심할 여 지 없이, 마이크로소프트는이 브라우저를 가진 유용성 그리고 성과에 집중 했다.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64 비트 버전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지금까지 만든 가장 기능적인 웹 브라우저 소프트웨어 이다. 당신은 internet Explorer의 언급을 들을 때 당신이 울 부 짖 수 있습니다, 하지만 프로그램의이 64 비트 버전은 당신이 깨닫게 할 수 있습니다 보다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 합니다.

나는 특정 한 웹사이트를 위한 IE 9를 (창 7 x64에) 사용 하는 괴상 한 필요조건이 있다.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 즈 7을 위해 IE9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기 위한 능력을 제거 한 것 처럼 보이는 지난 몇 주에 (서) 그러나? 나는 아직도 비스타 x86 또는 x64를 위해 그것을 얻을 수 있다, 그러나 그것은 저를 돕 지 않는다. 그것 발견! http://download.microsoft.com/download/C/3/B/C3BF2EF4-E764-430C-BDCE-479F2142FC81/IE9-Windows7-x86-enu.exe 최고의 인터넷 익스플로러, 그들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평균 브라우저에서 다른 어떤 활동 보다는 웹 브라우징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그들의 컴퓨터. 우리는 이러한 고객을 위한 윈도우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빌드합니다. 우리의 초점은 고객이 할 수 있는 하나의 활동은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 된 네이티브 응용 프로그램으로 강력한 경험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하는 것입니다. internet Explorer 9을 설계할 때 Windows 고객에 대 한 검색 환경을 최적화 했습니다. 이러한 초점은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최신 버전을 기획, 개발, 공개 하는 모든 것에 대 한 정보를가지고 있습니다. 편집: 잘못 된 하나의 x64 현재 위치: http://download.microsoft.com/download/C/1/6/C167B427-722E-4665-9A40-A37BC5222B0A/IE9-Windows7-x64-enu.exe 새로운 기능 중 인터넷 익스플로러 9에 포함 된 윈도우 운영 체제와 더 나은 통합 하 고 심각 하 게 강화-최대 보안 시스템.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또한 superbar에 ` 핀 ` 웹사이트를 수 있으며 귀하의 운영 체제에서 ` 응용 프로그램 `으로 즐겨 찾는 웹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수 있습니다. 새로운 퍼포먼스 고문 추가는 익스플로러를 감속 하 고 있는 추가 기능을 확인 한다 (특징이 나쁘게 Mozilla Firefox에 (서) 필요로 했다). 또한 Internet Explorer 9에서는 향상 된 속도와 성능을 제공 하며 웹 표준과 새로운 기술을 보다 잘 준수할 수 있습니다. IE 9는 HTML 5를 위한 알맞은 지원을 특색 짓는다 (매체 부유한 웹사이트의 새로운 발생은이 언어를 이용 한다), 지금 가까운 완벽 한 95/100를 가진 산 성 3 시험을 끝낸다.

중단 복구 및 InPrivate 필터링과 같은 새로운 기능은 대부분의 다른 브라우저 보다 Internet Explorer에 게 몬티 및 보다 안전한 웹 경험을 제공 합니다. 익스플로러 9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문맥에 (서) 일 (물건)을 간직 하는 것은 최상 이다. 무수 한 방법에서는, IE9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최고의 버전은이 시점까지 발표 했다. 사용자는 브라우저에 대 한 사랑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, 그리고 몇 가지 장소 또는 깨진 느낌. 브라우저는 Windows 운영 체계로 제대로 통합, 너무 이다. 그러나, 균열은 프로그램이 시장에 다른 웹 브라우저와 비교 되는 경우에 보여주기 위하여 시작 한다. 인터넷 익스플로러 9 64-비트 무료 다운로드. softonic 서버 로부터 언제나 사용 가능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9 64 비트는 마이크로소프트에 의하여 디자인 된 웹 브라우저 소프트웨어 이다. 그것은 특별히 64 비트 버전의 Windows 운영 체제를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.

다행히도, IE9, 그 이전부터 몇 가지 큰 변화를 만들어 이러한 변경 사항의 대부분은 긍정적 이다.

Comments are closed.